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안내

by acmecamp 2025. 6. 14.

아메리칸투어리스터 AS센터를 찾는 방법

여행 중 소중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에 문제가 발생하면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메리칸투어리스터는 고객 편의를 위해 전국에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S 접수는 가까운 지사를 직접 방문하여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가능합니다. AS는 국내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스토어, 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제품에 대해 제공됩니다.

AS 접수 방법

  • 전국 매장 방문 접수: 보증서 및 영수증 필요
  • 정확한 비용은 제품 검수 후 안내
  • 해외 및 병행 수입 제품은 별도의 절차 필요
"AS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증서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고객센터는 고객 질의에 신속히 응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대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2-567-2486,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77-1461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이 점을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대표 고객센터 02-567-2486 평일 10:00 ~ 17:00
AS 서비스센터 1577-1461 평일 10:00 ~ 17:00

AS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AS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몇 가지 점을 확인해야 합니다. 해외 또는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는 보증서나 구매 내역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이 자료가 없을 경우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또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은 AS 접수가 불가능하므로 구매한 매장에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체크리스트

  1.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 준비
  2. 휴무일 및 점심시간 확인
  3. AS 요청 제품의 상태 점검
💡 전문가 팁: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AS 접수를 고려하고, 온라인 문의도 활용하여 신속한 문제 해결을 도모하세요.